#JLPT 1급
しんろ

[ 進路 ]

1. [명사]진로
2. [명사]침로

예문 5

進路はじっくり考えてから定めても遅くない。
진로는 신중히 생각하고 나서 정해도 늦지 않다.
進路を決めたなら一直線に前を見て突っ走るまでだ。
진로를 정했다면 일직선으로 앞을 보고 질주할 뿐이다.
大学卒業後の進路に悩んだ時、サークルの先輩に相談に乗ってもらったことが役に立った。
대학 졸업 후의 진로로 고민하던 때에 동아리 선배에게 상담한 것이 도움이 되었다.
IT産業再生の針路
IT산업 재생의 침로(나아갈 길)
いきなり針路を変え逆方向へ向かう。
갑자기 침로를 바꿔 역방향으로 향하다.

이런 단어도 공부해 보세요

이시간 주요 뉴스

돌고돌아 10년만.."토니안, 나 기억 안나요?" 소개팅녀와 '운명' 재회 ('미우새')

[OSEN=김수형 기자] ‘미우새’에서 토니안이 10년 전 인연과 운명처럼 다시 만났다. 돌고돌아 다시 만난 인연이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토니안의

#연예 , #OSEN , 5월 5일
CJ제일제당 비비고, '더 CJ컵'서 'K-푸드 축제의 장' 열었다

CJ제일제당은 PGA투어 정규대회 '더 CJ컵 바이런 넬슨'에서 전 세계에 비비고와 K-푸드를 알렸다.CJ제일제당제공CJ제일제당…

#경제 , #뉴스1 , 5월 5일
박원숙, 교통사고 사망한 외아들 언급 "윤다훈 보니 생각나"(같이삽시다)

[OSEN=하수정 기자] 배우 박원숙이 아들에 대한 그리움을 토로한다. 최근 진행된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박원숙이 먼저 세상을 떠난 아들을 언급했다. 정원 관리

#연예 , #OSEN , 5월 5일
한글 트로피 들어올린 셰플러 “내 이름 읽도록 김시우에게 배워야겠어”

[매키니(미국)=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한글로 내 이름이 올라가다니 자랑스럽다. 이걸 읽을 수 있도록 김시우에게 한국어를 배워야겠다.” 스코티 셰플러(사진=CJ그룹 제공

#스포츠 , #이데일리 , 5월 5일
李 대법 선고 뒤…이재명 46.5% 한덕수 34.3% 이준석 5.9% [리얼미터]

리얼미터 제공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김문수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무소속 대통령 선거 예비 후보와 이준석 개혁신당 대통령 후보가 포함된 가상 자 대결에…

#정치 , #뉴스1 , 5월 5일